구리 미성식당 부대찌개 최고지

카테고리 없음

구리 미성식당 부대찌개 최고지

쏭이랑 2022. 5. 11. 16:00
반응형

 

구리시장에 지나다닐때 항상 손님이 많아서 유명한곳인가보다 해서 가보고 싶었던 구리 미성식당이에요.

매번 줄서는식당이라 궁금했었는데 조금 서둘러서 가보기로 했어요.

구리 전통시장안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거의 20년 가까이 장사를 해서인지 구리시민이라면 거의다 알고 계신 부대찌개맛집이라고 해요.

 

구리 부대찌개 최고맛집 미성식당 잘찾아오셨습니다.

문구로 저희를 반겨주네요.

구리시 모범식당, 구리시 사랑카드 (재난카드) 사용가능

착한가격모범식당이네요.

*매주 주일은 휴일이네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사실 오늘 처음방문한건데 메뉴판이 아주 간단하죠.

근데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라면사리 추가해드려요?

네~ 그랬더니 주문은 끝났답니다.

따로 치즈라는 메뉴는 없어진듯 해보입니다.

부대찌개 단일품목에 라면사리를 추가하는지 않하는지 문의후 우리의 주문은 끝나게 되는거죠.

 

테이블은 4인석 기준으로 8테이블정도 있고 마지막 입구쪽에 2인테이블이 있어요.

구리 미성식당은 국산쌀만 사용합니다. 라는 문구도 보이네요.

저는 오래된 식당이라는점에 비했을때는 깔끔하다고 느꼈어요.


부대찌개 2인 + 라면사리1개

 

 

양은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최근에 부대찌개 먹으러 자주다녔는데 조금 맛이 싱거웠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듬뿍들어있어서

계속 졸이다보니 너무 진한 맛이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구리 미성식당은 백김치가 나왔어요.

매운 부대찌개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김치가 나왔어요.

 

깍두기도 시원하게 아삭아삭 달콤하면서 맛있더라고요.

 
 

공기밥은 대접에 나오는 푸짐한 구리 미성식당의 인심이네요.

 

보글보글 끓여주고 있는데 째려보게 되더라고요.

맛있는 부대찌개야 빨리빨리 익어라!!

구리 미성식당의 부대찌개는 칼국수도 들어있더라고요.

가끔 사다먹는 부대찌개보다는 국물이 얼큰하고 깔끔하면서 국물이 진했어요.

예전에 먹던 그 부대찌개의 진한맛이 있어서 더 반가웠어요.

칼칼한 국물에 먼저 먹기전에 흰쌀밥위에 백김치 올려서 먹어봤는데 역시 국산쌀이라 그런지 쫄깃 맛있네요.

햄은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듬뿍 들어있어서 2인이서 먹기에도 충분했어요.

햄이 듬뿍들어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최근에 진짜 이런맛이 그리웠었는데 역시나 구리 최고의 부대찌개 맛집이네요.

 

계산할때 보니 포장은 2인부터 가능하고 , 반찬, 밥은 따로 포장없는대신 양은 많이 주신다고 되어있네요.

 

주소: 경기 구리시 체육관로172번길 38

연락처: 031-563-8832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별도로 없고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되요.

포장가능

재난카드가능

 

#구리부대찌개 #구리맛집 #구리미성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