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냉면 엄마가 만들어주는 맛집 오씨네 만두

맛집

구리 냉면 엄마가 만들어주는 맛집 오씨네 만두

쏭이랑 2022. 6. 13. 14:23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면 더 생각나는 시원한 구리맛집 냉면이예요.

가격도 착하지만 영업시간도 짧아서 꼭 방문전 체크하시고 방문하셔야 헛걸음 하지 않아요.

오씨네 냉면만두

주소: 경기 구리시 장자대로13번길 53-30

연락처: 031-563-1882

영업시간

매일 11: 00 ~ 16:00

포장/ 구리사랑카드결재가능

가게앞 주차가능

수택동에 살때 팥칼국수먹으러도 왔었던 오래된 구리맛집이예요.

구리시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정말 가격도 착한 구리 냉면집이랍니다.

영업시간이 오후4시까지 하기때문에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점심시간 1시에 방문했을때도 이미 손만두는 품절이라 주문이 되지 않아 너무 슬펐답니다.

2012년도도 부터 착한가격업소로 계속 선정되어 모범업소로 상장들도 받으셨네요.

냉면가격도 물냉면, 비빔냉면 6,000원이예요.

최근에 가격대가 1천원씩 오른것도 있었지만 그래도 가격대는 저렴하죠.

예전에는 곱배기가 무료였었는데 지금현재는 추가로 1천원 더 받고 있네요.

주방은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음식만드는 모습이 보인답니다.

좌식이였던 홀도 이제는 입식으로 편하게 바뀌기도 했네요.

오씨네 냉면은 헛개나무 육수를 사용하며, 오씨네 만두는 목우촌고기를 사용합니다.

 

 

구리 냉면집에 왔으니 물냉면, 비빔냉면 주문해봅니다.

테이블마다 식초나 겨자소스는 준비가 되어있어요.

앞치마가 꽃무늬라 너무 이뻐서 사진한장 찍어봤어요.

앞치마 사용후 제자리에 반납했더니 사장님께서 너무 고맙다고 인사하시네요.

이 작은거에도 감동받으시는 사장님 저도 이런 작은부분도 조금더 신경써야겠다 생각하게되네요.

김치인줄 알았던 양파절임김치는 정말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보통 무절임이 나오는데 양파절임김치가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주문들어가고 빠르게 나오는 구리 냉면이예요.

곱배기가 아닌데도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비빔냉면은 순한맛/ 매운맛 주문가능해요.

과일이 올려진 비빔냉면이예요.

키위/ 토마토가 올려져 있어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는 비쥬얼이랍니다.

보기만해도 엄청 시원하게보이는 물냉면이랍니다.

과일도 올려져 있어 더더욱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예요.

구리 냉면 맛집에서 저는 기본으로 시켜서 먹었는데 좀더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요청드렸더니 이렇게 소스를 가져다 주셨어요.

비빔냉면위에 무절임도 가득 오이도 가득 올려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냉면이랑 같이 먹는 양배추절임 김치는 진짜 환상의 궁합이더라고요.

따로 준 육수도 너무 시원했지만 물냉면도 너무 시원하고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먹다보니 키위와 토마토가 남아서 왜 나왔는지 알았어요.

후식으로 챙겨주신것 같아요~

시원하게 냉면 먹은 후 에 후식으로 키위랑 토마토도 즐길 수 있는 구리 냉면맛집 오씨네 정말 찐으로 엄마가 만들어주신 것처럼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계속 다시 찾게되는 구리 맛집이예요.

 

 

 

#구리맛집 #구리오씨네 #구리냉면 #구리냉면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