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 디저트카페 휘낭시에 롤인 핑크핑크

카테고리 없음

갈매 디저트카페 휘낭시에 롤인 핑크핑크

쏭이랑 2022. 10. 26. 10:50
반응형

갈매에 핑크핑크 이쁜 디저트카페가 새로생겼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위치는 지식산업센터 카페거리방면쪽에 있어요.

 

롤인

📍주소: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52-3 1층 101호

☎️연락처: 070-7699-6838

🕑영업시간

09:00 ~ 21:00

✅️정기휴무 매달4번째 월요일

✅️구리사랑카드결제가능

갈매 디저트카페는 오픈이벤트로

10.19 ~ 10.29일까지

디저트 구매시 아메리카노 1천원

구매가 가능해요.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커피도 이벤트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카페가 핑크핑크 외부에서 봐도 너무 이뻣어요.

가게앞족으로 주차가 되어있었고 주차공간은 조금 불편할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집근처라 살짝 걸어서 다녀왔답니다.

갈매 디저트카페는 테이블이 있고 한쪽으로는 쇼파느낌의 자리도 있고

안쪽에는 따로 프라이빗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은

모임할때 따로 예약해서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새로 오픈한지 얼마안된 카페라 깔끔하고 좌석도 공간이 떨어져 있어서

나쁘지 않았답니다.

갈매 롤인은

모든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당일소진을 원칙으로 한다고해요.

보존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요.

단체주문이나 답례품도 미리 예약후 가능하네요.

박스포장시 포장비 1천원입니다.

롤인커피가 이벤트기간에는

디저트 구매시 1천원에 가능하니

너무 좋은데요.

크림라떼도 좋아하는데 가격대가 나쁘지 않아서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갈매 디저트카페에 대표적인

휘낭시에예요.

카페구경을하고 뭘 먹을지 결정하려고 했는데

휘낭시에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사장님의 추천으로

약과, 카라멜피칸, 제가 그동안 먹어보고싶었던 얼그레이오렌지

이렇게 주문을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을 주문했어요.

소금빵과 휘낭시에 디저트들이예요.

저는 휘낭시에는 처음먹어보는거라

조금 기대하고

신중하게 사장님의 추천을 받았답니다.

주문을하고 매장을 앉아 기다리는데

층고도 높고 편하게 앉아서 커피랑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서 담에는 매장에서 먹기로하고

오늘은 포장주문해서

가지고 왔답니다.

아메리카노도 사이즈가 작지않아서 좋았어요.

디저트는 먹기에도 아깝게 너무

이쁘더라고요.

약과는 요즘에 핫한 MZ세대들이 먹는

약과 휘낭시에 이걸 우리동네에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약과 휘낭시에예요.

약과를 좋아하는데 젊은세대들이 좋아하는 휘낭시에에 접목해서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얼그레이 오렌지 휘낭시에예요.

꼭 노란꽃이 올려져 있는것처럼 너무 이쁜

꼭 먹어보고싶어서

제가 갈매 디저트카페에서 직접 픽한 휘낭시예요.

요건 사장님이 제일 인기좋다던

카라멜 피칸이랍니다.

포장지안에는 휘낭시에 보관법과 맛있게 먹는방법이

자세하게 기재되어있어서

저처럼 처음 먹는사람들에게 너무 좋을것 같아요.

얼그레이오렌지휘낭시에예요.

디저트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싶을정도로

이쁘지만 맛도 끝내줘요.

사무실에 동료랑 나눠먹느라 반이지만

갈매 디저트집의 약과휘낭시에

보기만해도 윤기가 보이시나요.

많이 달지않고 제입맛에도

맛있더라고요.

달콤한 디저트와 갈매 카페의 롤인커피랑 잘어울리더라고요.

 

#갈매카페 #갈매디저트카페 #갈매롤인 #갈매약과휘낭시에 #갈매휘낭시에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