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 소금빵 베이커리카페 코코벨로

맛집

갈매 소금빵 베이커리카페 코코벨로

쏭이랑 2023. 4. 10. 18:52
반응형


맛있는 베이커리카페가 생겼다고해서
다녀왔답니다.
위치는 3단지 뒷편 구리 지식산업센터쪽 빌라촌에 위치하고 있어요.

 

코코벨로 갈매

주소: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52-17 1층
연락처: 0507-1413-5358
영업시간
10:00 ~ 19:00
주차가능

네이버에서 미리 인기있는 베이커리는 예약픽업 하시면 좋아요.

갈매 코코벨로는 건물이 좀 멋지게 생긴곳에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주차장이 앞쪽으로 되어있어서 멀리서 봤을때는 안쪽으로 들어가 있답니다.

제가 오늘 갈매 베이커리에 가고 싶었던건
대파 소금빵이 있다고해서 달려갔답니다.
슬프게도 오전에 이미 솔트아웃되서 맛볼 수는 없었지만
다른 새로운 쿠키들과 맛있는 베이커리들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매장에 들어가면 베이커리 공간이 있는 카페랍니다.
코코벨로는 오래전 프랑스에서 우연히 들렸던
동네의 작은 빵집에서 영감을 받아 준비한 공간이라고 해요.

우유소금빵, 바질소금빵, 치즈소금빵, 대파 크림치즈 소금빵이 있었는데
제가 신나게 달려간 시간대에는 이미 매진되어서 너무 슬펐답니다.

르뱅쿠키, 레드벨벳쿠키, 황치즈쿠키가 있었어요.
제 눈에 들어온 레드벨벳 쿠키예요.

흑임자파운드, 레몬파운드도 있었어요.
에그타르트도 있어요.
직접 매일 아침마다 다양한 빵을 다 매장에서 구운거라 더 맛있어요.

스콘도 제가 간시간대에는 벌써 품절!!
플레인스콘, 말차스콘, 초코스콘, 얼그레이스콘 종류별로 있어요.

휘낭시에도 무화과, 황치즈 얼그레이등 종류별로 있어서
입맛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빵을 고른후에는 빵과 같이 먹을 커피를 골랐어요.

 

베이커리를 골라 계단을 한개정도 내려가면

있는 좀 특이한 구조의 카페예요.

 

 

제 눈에 들어온 리얼 자몽티와 얼그레이바닐라밀크티예요.
오늘은 좀더 달면서 디저트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얼그레이바닐라 밀크티로 주문을 했어요.
리얼 자몽티로 주문했다가 사장님이 좀 덜달 수 있다고 애기해주셔서
오늘은 단게 땡겨서 주문을 변경했답니다.

 

 

갈매 코코벨로 소금빵은 매일 직접 매장에서 만드는 시그니쳐 메뉴라고해요.
저도 포장해왔던 소금빵은 전자렌지에 10~15초 돌려서 먹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바삭하게 원할때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주문하고 고개를 돌려보니 사장님의 작업실이 보였어요.
사장님이 직접 반죽을하고 계량을 하는 작업실이 오픈형 주방이라서 더욱 더 믿음이 갔어요.

매장은 조용하고 화이트톤의 사장님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고요.
정말 프랑스의 느낌도 나는것 같았어요.

갈매 베이커리카페는 마감시간대가 조금 일러서 그런지
제가 매장에 방문했을때는
손님이 없어서 조금더 한적했었어요.

베이커리는 사장님이 밀크티 나오기전에 이쁜 그릇에 담어서 주셨어요.

제가 주문한 얼그레이바닐라밀크티예요.
밀크티가 진하면서 얼그레이향도 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에그타르트는 겉바속촉의 정석이였어요.
바삭한 겉면에 비해 안쪽으로는 엄청 부드러운 느낌의 에그타르트가
정말 입안으로 들어갔을때 녹았어요.

제가 앉았던 자리 앞쪽으로 보이는 아늑한 인테리어도 눈길이 갔어요.
자꾸만 멍때리고 보게되는 편안한 곳이였어요.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온 소금빵과
레드벨벳 쿠키예요.
부드러운 치즈도 한가득 정말 진한맛의 쿠키예요.
아메리카노랑도 아주 잘어울렸어요.
갈매 베이커리카페는 소금빵도 맛있지만 르뱅쿠키도 정말 맛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을 수 있게 포장하러 또 가고싶어요.

#갈매소금빵 #갈매베이커리카페 #갈매르뱅쿠키 #갈매대파소금빵 #갈매디저트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