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빵집 오전5時 <오전오시> 너무 맛있자나~

맛집

갈매빵집 오전5時 <오전오시> 너무 맛있자나~

쏭이랑 2022. 1. 25. 12:43
반응형

빵을 좋아는 저는 이미 갈매빵집으로 유명한 오전오시에 다녀왔어요.

주말에는 밥하기 귀찮기도 하지만 맛있는거 먹으러 돌아다니는걸 아주 좋아한답니다.

 

오전오시 갈매점

동네에 있는 조그만한 갈매빵집인데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셔서 빵나오는 시간대가 있어서 원하는 빵이 있으면

그 시간대에 맞춰서 가시면 사장님이 갓 구운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구리시 행정명령준수 모범업소네요.

구리사랑카드도 사용이 가능한 업소예요.

갈매빵집의 빵나오는시간이랍니다.

요즘 핫한 소금빵 먹고싶다면 12:30 ~ 13:00 다녀오면 먹을 수 있답니다.

아쉽게 제가 늦게 방문했더니 이미 품절이 되었네요.

카운터에서 보이는 내부 빵굽는공간이예요.

오픈형주방이라 이렇게 빵을 만드는걸 구경할수가 있어요.

갈매빵집은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이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요.

가게는 작지만 빵이 너무 맛있어요.

쇼케이스에 들어있는 크로와상과 맛별로 구별되어있는 바게트예요.

갈매빵집 오전오시는 천연발효빵!!

건강한 천연발효빵 오전오시의 르방(levain)

영어로는 사워도우(sour dough), 프랑스어로는 르방(levain)라고 함

10시간동안 길게는 3일씩 반죽 숙성을 하며 발효되면서 유산균 등 다양한 유기물이 생기고, 당, 전문은 분해되

소화흡수를 도와줍니다.

저희딸이 좋아하는 뺑오쇼콜라까지 작지만 있을건 다 있는 갈매빵집이랍니다.

조각케익이랑 마들렌부터 샌드위치까지 다 먹고싶네요.

최근에 인기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예요.

엄청 진해서 치즈케이크를 좋아한다면 다들 아시는 맛이죠.

크리스마스때나 생일때는 따로 케잌을 주문하시면 받으실수 있어요.

가끔 조각케잌이 먹고싶으면 와서 한조각씩 사먹어야겠어요.

빵선물박스도 있어서 맛있는 빵을 친구집이나 누군가에게 선물해야할때 이용하면 아주 좋을것 같아요.

담백한 빵을 좋아하는 신랑은 역시나 플레인치아바타를 고르네요.

커피랑도 먹어도 맛있지만 갈매빵집 빵은 엄청 부드러워서 손으로 찢어서 그냥 먹어도 씹을수록 계속

고소한맛때문에 멈출수가 없답니다.

라즈베리크로와상도 먹고싶었는데 이미 품절이되었네요.

점심을 먹었는데도 빵욕심은 있어가지고 말이죠.

 

갈매식빵이랑 밤식빵중에 고민했었는데

밤이 잔뜩 들어간 밤식빵으로 골랐답니다.

밤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서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식빵이라고 해야할까요.

정말 잼없이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진열은 소보루빵으로 진열이 되었지만 카운터로 계산을 하러가면

앵커버터를 넣어줘요.

소보루는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버터는 짭쪼름해서 작년에 진짜 유행했던 버터 소보루예요.

버터프레첼이예요.

한동안 이거에 빠져서 엄청 먹었었는데 말이죠.

계산하다가 너무 귀여워서 구매한 발사믹오일이예요.

너무너무 귀요미네요.

흑임자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단팥빵도 살짝 고민했지만 요즘 살도 찌고해서 크림종류는 모두 패스했는데

살좀빼고 와서 먹어야겠어요.

치킨샌드위치도 있네요.

갈매빵집은 손잡이가 없는 종이봉투로 담으면 무료로 가능해요.

오늘은 다이어트로 신랑님이 선택한 빵으로 가져왔는데

집에와서 제가 거의 다 먹어버렸다는 왜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빵봉지 들고 나오는데 든든하네요.

주말엔 이렇게 맛있는거 먹고 쉬는게 최고의 행복같아요.

 

갈매빵집 빵은 진짜 천연숙성발효라 그런지 엄청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요.

뭔가 멈춰지지 않는 그런 ~ 맛만보려고 했는데 제가 다 먹어버렸.....ㅜㅜ

밤식빵은 손으로 찢어서 그냥 먹었는데 밤들이 통째로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지 너무 감동이예요.

그냥 손으로 찢어서 결대로 먹는 밤식빵은 도저히 중간에 멈출수 없는 맛이예요.

겉은 소보로빵처럼 되어있고 안은 엄청부드러운 식빵결이 달콤한 팥과 밤이 어찌나 맛있던지 말이죠.

신랑님께 한입만 했다가 제가 다 먹어버린것 같아 미안하네요.

다음번에는 맛이 궁금한 소금빵먹으러 시간맞춰서 방문해봐야겠어요.

저희동네에 이렇게 맛있는 갈매빵집이 있어서 참 좋네요.

 

 

주소: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204번길 8-22

연락처

0507-1400-3363

영업시간: 10:30 ~ 20:00

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