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꼭 확인하세요.

일상생활에 꼭 알면 좋은것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꼭 확인하세요.

쏭이랑 2021. 1. 10. 21:12
반응형

#카드포인트확인하기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갑자기 실검에 올라와 있길래 뭔가 했네요.

카드포인트를 찾아서 계좌로 입금을 해주네요.

어맛~ 이건해야죠

 

 

저는 4천원정도 되는데 신랑건 1만원 가량 되더라구요.

의외로 포인트 잘쓰고 있다고 생각했는데도 있더라구요.

 

링크를 통해서 들어간후에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확인하면

간단하게 핸드폰인증이나 카드번호로 인증을 하면 끝~

 

아주쉬워요.

 

 

역시나 이렇게 개인정보동의를 해야해요.

개인정보 동의후에는 본인확인서비스중 카드번호나 핸드폰인증을 해야해요.

 

이렇게 3가지중에  한가지 본인인증을 하면 된답니다.

저는 카드인증으로 했어요

 

핸드폰에해당되는 카드앱이 있으면 따로 카드번호까지도 등록없이 바로 확인이 되더라구요.

 

 

모든카드사에서 전체동의후 포인트 조회가 된답니다.

 

해당포인트를 모두전액입금으로 하면 바로 모두 입금되네요.

 

치킨값정도 버신분들도 있다고하니 꼭 잊지말고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