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갈매 횟집 스시 활어회 고등어회 방어회 날로

맛집

구리 갈매 횟집 스시 활어회 고등어회 방어회 날로

쏭이랑 2023. 11. 30. 14:53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보는 동생과 집근처 횟집에 다녀왔어요

방어회 아니면 고등어회를 먹기로 했는데 이날 손님이 많아서 다 솔드아웃이였나봐요

광어회를 주문했다고 하더라고요.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 그래도 오랜만에 동생과 약속이라 퇴근후 부랴부랴 갔답니다.

날로

 

날로는 2단지 후문 지식산업센터쪽에 있고 금별맥주들어가기 입구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구리 갈매 횟집에서는 고등어회도 판다고하는데 미리 예약해야 맛볼 수 있을듯해요

인기가 있어서 품절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제가 입장했을때는 홀이 가득 차있었는데 단체모임도 있고 해서 연말분위기도 나더라고요

홀은 기역자로 되어있어서 따로 모임을 할땐 좌석을 미리 하시면 안쪽으로 단체모임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건 우럭 중자를 시켰다고 하더라고요

구리 갈매 횟집은 회를 주문하면 매운탕은 포함된 금액이에요

그래서 따로 서더리탕은 메뉴에 없었어요.

갈매 횟집은 점심메뉴도 판매하고 있으셔서 

스시초밥도 판매하시고 이렇게 오늘의 메뉴 오징어볶음도 판매중이시네요.

점심때는 제가 안와봤는데~ 나중에 휴일에는 점심메뉴로도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주문후 손님이 많았던터라 조금 늦게지만 푸짐한 구리 갈매 횟집의 스끼다시가 이렇게 한상차림이 되었어요.

제일 좋았던건 은행이 구워서 나오는거 이거 좋았어요.

회를 먹기전에 죽이 나오는데 저녁식사를 안하고 왔던터라 먼저 속을 달래주었답니다.

물론 술도 먹을꺼니까요

 

샐러드도 이렇게 나왔어요.

구리 갈매 횟집은 약간 스끼다시가 고급진 일식집처럼 나오는 느낌이에요.

콩나물과 홍합이 들어간 시원한 국물도 같이 나오네요

이건 없었던것 같은데 새로 추가 된듯해요.

고등어구이도 나왔어요

고등어가 노릇노릇 정말 맛있었답니다.

살도 많아서 이거에 저는 소주를 한참 먹었던것 같아요

회가 떠서 나오기까지 조금 시간이 좀 걸려도 이렇게 먹기좋은 한상차림 너무 좋았어요.

제가 먹어보고 반했던 은행과 마늘 소금이 짭조름하게 뿌려져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마카로니 콘도 이렇게 나와요

이건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역시나 맛이 없을수 없는 맛이죠!!

멍게도 이렇게 맛보라고 나오더라공

싱싱했어요

멍게만 보면 저희 아빠가 생각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미역줄기도 이렇게 초장에 찍어 먹을 수 있게 나왔어요

이것도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스끼다시 푸짐한곳으로 여기 추천해요~

푸짐하게 먹다보니 나오는 회 ~ 신선해보이나요?

우럭이 요래 푸짐하게 썰어서 나왔어요

엇!! 와사비가 없어서 요청드렸떠니 바로바로 가져다 줍니다

바쁘시니 그럴 수 있죠.

우럭회가 이렇게 나오는데 아래쪽에 천사채가 없어 저는 더 좋더라고요

아래는 시원하게한 돌이 있어서 싱싱했어요.

매운탕도 저희는 바로 주문했어요

얼큰한 매운탕이 많이 맵지않고 생선살도 어느정도 있으면서 너무 달달하니 맛있어요.

둘이서 정말 푸짐쓰하게 먹었는데~ 

회도 도톰하고 맛나더라고요 

담엔 촛물밥 추가해서 회초밥으로도 먹어야겠어요

저희딸이 좋아하는 방법이거든요.

둘이서 중자는 좀 컷던지 좀 많더라고요

하지만 우린 아주미들이니까 남기지 않고 싹싹 먹었답니다.

술은 덤이구요~!!

영업시간

11:00~ 23:00

일요일 정기휴무

점심메뉴가능

주차가능

상호: 날로

주소: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 166번길45 B019.B110호

반응형